블로그 이미지
blueye

카테고리

내블로그 (52)
창작활동 (10)
저장활동 (16)
관심 (0)
Total
Today
Yesterday

짝사랑 - Gigs

카테고리 없음 / 2008. 7. 31. 23:33


더울때 듣는 노래~ㅋㅋ

Gigs. 이적이 김진표를 만나기전에는 한동안 노란색이었다.

날도 덥고
그냥 뭔가 신나는 노래가 듣고 싶어서 머릿속을 뒤적뒤적하다가
무려 발매된지 5년이나 지난 노래의 기억의 흔적을 찾아냈다. ㅋㅋ

영화 [후아유]에서 이 노래를 처음 들었다.
조승우가 기타치면서 부르던 노래. 가사가 재밌어서 기억에 남는다.

노래 제목이 짝사랑이다.
고등학교시절 윤리 선생이 강조하던
'짝사랑의 장점'이라는 기억의 흔적까지도 찾아버렸다 ㅋㅋㅋㅋㅋ
    1. 채일 염려없다  
    2. 돈이 들지 않는다  
    3. 보고 싶을때 볼 수 있다  
    4. 상처없이 끝낼수 있다

5번부터는 기억이 안난다. 더 있었던거 같은데 ㅋ
예나 지금이나 별로 공감은 안된다.ㅎㅎ



비가 와도 덥다. 이번 주말까지 비가 온댄다.
6주 연속으로 토요일에는 비가 내리고 있다.

어차피 비안와도 할건 없지만.ㅋㅋ



Posted by blueye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