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lueye

카테고리

내블로그 (52)
창작활동 (10)
저장활동 (16)
관심 (0)
Total
Today
Yesterday
오늘 나의 티스토리가 새로운 스킨을 갈아입었다..;


ZF 님의 Station이라는 스킨.

화이트와 블랙 계통의 깔끔한 디자인에

블로그 머리쪽에 taste 라고 해서

최근 좋아하는 음악이나 영화나 책의 정보를 띄울 수 있는 멋진 기능.ㅋㅋ

완전 맘에 드는 스킨.



그러다가 갑자기

"나의 블로그에 배경음악을 깔면 어떨까?" 라는

너무나도 즉흥적인 생각에 휘둘려서

한 시간동안을 있는 태그 없는 태그 뒤져가며.,,(이럴때 html 공부 할 필요성을 느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우겨우 요렇게 생긴 거 까지 만들고 배경음악도 나오게 하는데 성공~!!ㅋㅋ

'난 역시 대단해'라는,

10분만에 부질없게 되어버린 자화자찬까지 날려가면서

배경음악의 기쁨을 마음껏 누렸다.



웬걸.



내 블로그에 있는 어떠한 링크든지 하나만 클릭하면

노래는 다시 처음부터 나오네..

또 다른거 클릭하면 다시 처음부터...

또 클릭하면 또 처음부터....

이래서야 배경음악이 나오는 효과가 없다.




완성되고 10분만에 좌절. 결국 지금은 포기.ㅋ

싸군월드 배경음악처럼 맨들고 시펐는데. 아쉽다. 낭중에 다시 도전해야지.
Posted by blueye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