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lueye

카테고리

내블로그 (52)
창작활동 (10)
저장활동 (16)
관심 (0)
Total
Today
Yesterday

ACM이라고,
미국 컴퓨터 협회라나 뭐라나.ㅋ
그곳 주최로 해마다 ICPC라는 대학생 컴퓨터 경시대회가 열리는가보다.
올해 서울 지역 대회가 11월 1~2일에 있다는군.
난 이번에 처음 들었지만, 꽤 인지도가 높은 유명한 대회인것 같다.

작년도 예선 문제를 우연히 몇개 구해서 풀어봤는데,
간단해 보이면서도 여러번의 생각을 요구하는 문제들인것 같다.
아직은 나의 내공이 군대가기 이전 수준까지 올라오지 못한 상태라
변명할 수 있지. 복습만 좀 더 하면 이정돈 아무것도 아니라고~ ㅋㅋ

결론은,, 두 문제밖에 못풀었다;;ㅠ

그리 어렵지 않으니
나중에 꼭 다시 한 번 도전해보자.
좀 더 내공을 쌓아서 최종적으로는
본선 대회까지도 한번...노려볼까나?
설마 나까지 기회가 오겠어?ㅋㅋㅋㅋ





Posted by blueye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