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lueye

카테고리

내블로그 (52)
창작활동 (10)
저장활동 (16)
관심 (0)
Total
Today
Yesterday


07년 7월 27일생.
Evelina님의 블로그로부터 태어나 10개월 가량 성장. 이제 겨우 두 살 배기.ㅋ
일평균 50명이상 방문. 전체 hit 수 16900.
내세울만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뭐. 많이 컸네.ㅋㅋ

16900번이나 blueye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캄사~''*
처음 티스토리를 소개해준 pumapark 한테도. 캄사~ㅎㅎ
오늘 처음 온 분이야 많을테고. 매일 놀러오는 분은 있을라나? ㅋ
잘은 모르지만. 모두 캄사캄사~
살펴보면 별 내용 없는데, 일부 낚시성 글에 덜컥 걸려주신 덕분이 아닌가 싶다.
개인적으로 최악의 그래픽카드라고 생각하는 '그마'에 대한 짧은 글과(gma x3100)
개인적으로 최악의 친구라고 생각하는 '얼룩말' 녀석을 분석한 글 덕에(pintos)
hit가 쭉쭉 올라갔다.^^;

최근 들어서는 일기장의 역할에 충실해지고 있는 blueye의 블로그.
싸이월드에서 도망나온지도 두어달 가까이 되어간다.
갑작스러운 계기로 급하고 어설프게 옮긴 것 치고는, 비교적 잘 적응한 것 같다.
이젠 여기가 더 익숙해지다 보니. 일기를 쓰고 앉았네.ㅋ

글쓰는 연습은 좀 되는 것 같지만,
내 일기따위 읽으러 오는 사람은 없을테니.^^*
앞으로는 유용한 정보제공의 역할을 좀 더 강화할 수 있도록 하고.
한편으로는 광고 클릭 강요를 통한 ㅋㅋㅋㅋ 수익 창출에도 신경 좀 써볼까 한다.
최종적 목표는, 도메인 하나 사서 나가는거 ㅎㅎㅎ
웹개발 경험은 아직 제로에 가까우므로, 경험좀 더 쌓고 ㅋ

언제나 그랬듯이,
노력은 하겠지만. 억지로 하진 않는다.



그냥 27일이길래 문득 생각나서.
27이라는 숫자는 나와 참 인연이 깊다.
내 생일도 27.
블로그 생일도 27.



두개밖에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blueye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